본문 바로가기
이전자료 모음/생활정보

아이허브 추천제품 귤젤리 너가 최고다!

by helovesyou 2016. 10. 6.

뜨거운 여름이 지나가고 아이허브 귤젤리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귤젤리는 열에 약해서 여름 시즌에는 아쉽게도 판매가 일시 중단되는 상품입니다. 



주변 지인들이 제게 아이허브 추천제품 소개시켜 달라고 하면, 1순위로 편안한 마음으로 알려드리는 것이 귤젤리입니다. 그 이유는 아래 자세히 설명할게요. 



방금 아이허브에 방문했다가 재입고 소식에 기분업. 아이허브 귤젤리 가격 2.95달러(3300원)에 기분 업업업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10개 이상 살 예정입니다. 아, 물론 제가 다 먹는 것은 아닙니다. 직장 동료나 친구들에게 가볍게 주기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비타민 특성상 누구나 먹을 수 있고, 맛도 새콤달콤 여간 맛있는 것이 아니랍니다.


하루에 2개만 먹어야지 하면서... 몇 개씩 먹어버리는게 유일한 단점입니다.


아, 혹시 개미지옥(한 번 들어가면 빠져나올 수 없음... 진짜임...) 아이허브를 아직 이용해 보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제가 적은 블로그 글 참고하셔서 가입하시면 간편합니다. 5달러(6000원)도 획득가능! 회원가입 하는 방법 정말 자세하게, 최대한 쉽게, 누구나 이해할 수 있게, 캡쳐파일 20장 넘게 첨부해서 작성한 글이니 믿고 봐주세요! ▼▼▼▼▼


 


다시 아이허브 추천제품 1순위 귤젤리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정식 명칭은

구미 비타민C 슬라이스, 입니다.

귤젤리 90개 들어있습니다.

1개에 비타민C 250mg.










물론 생각보다 별로다, 라는 평도 있지만 5000명 넘는 분들이 남겨주신 상품평에 대다수가 좋은 반응입니다. 상품평이 재밌어서 하나 캡쳐해 왔습니다.


"별거없다 평가했지, 내가 잘못했다. 사과할게 미안하다. 난 너의 노예"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글 쓰신 분 정말 재미있는 분이시네요~



아이허브 귤젤리 안 드셔 보셨으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다른 종합비타민이나 영양제 살 때, 하나 사서 먹어보시면 계속 다시 사서 드시게 될거예요.^^~ 다시 한 번 알려드려요. 회원가입 방법은 아래 글 참고 바랍니다.


↓↓↓



이상으로 아이허브 추천제품 귤젤리 포스팅이었습니다. 새콤달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