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자료 모음/생활정보

sk 인터넷 속도측정 로그인 없는 가장 간단한 곳

by helovesyou 2016. 6. 13.

인터넷 설치하고 나서 초기에는 속도가 굉장히 잘 나옵니다. 그러다가 인터넷이 좀 버벅이는 느낌이 들면 한 번 속도측정을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겁니다. 



sk 인터넷 속도측정을 할 수 있는 사이트는 정말 다양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도, 제가 사용해 본 곳 중에서 가장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sk 브로드밴드 사이트에서도 속도측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정확한(?) 수치가 나올지는 몰라도 회원가입, 로그인의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나는 그래도 sk가 믿음이 가서

속도측정을 정확(?)하게 하고 싶다."


하시는 분은 sk 브로드밴드,

를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브로드밴드 메인페이지에서

인터넷 품질측정 확인


↓↓↓



품질측정 시작하기 확인


↓↓↓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하기

다소 복잡하죠?


나는 그냥 간단하게 sk 인터넷 속도측정을 하고 싶다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조금만 더 봐주세요. 정말 간단합니다.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는 스피트테스트,

라는 곳입니다.


속도측정을 위해 스피드테스트 접속


↓↓↓



메인페이지에서 BEGIN TEST 확인

(이것만 한 번 누르면 끝입니다. 초간단.)


↓↓↓



10초 정도의 테스트 시간을 거친후,

인터넷 속도측정 결과 바로 나옵니다.



어때요? 간단하죠?

도움 되셨으면 하트 부탁드려요^^


댓글